책소개
2009 개정 교육과정에 충실하게 수학의 영역을 세분화 하였고, 영역별 수준별 내용으로 ‘수와 연산’, ‘문자와 식’, ‘함수’, ‘기하’, ‘확률과 통계’의 5개 영역을 A,B,C,D,F로 나누어 구성하였다. 각 영역마다 초등과정, 중학교 전과정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학년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의 능력에 맞는 단계에서 학습할 수 있다.
영역별로 개념 익히기→자세히 알아보기→개념 다지기→내신 다지기→스스로 진단하기→클리닉으로 구성되어있다.
[초등과정]
Ⅰ.도형
1.여러 가지 도형
2.부피.무게.넓이의 단위
3.여러 가지 도형의 넓이
4.입체도형의 겉넓이와 부피
[중학수학1]
Ⅰ.기본 도형
1.기본 도형
2.작도와 합동
Ⅱ.평면도형
1.평면도형의 성질
2.입체도형의 성질
[중학수학2]
Ⅵ.도형의 성질과 닮음
1.도형의 성질
2.도형의 닮음과 응용
[중학수학3]
Ⅰ.피타고라스의 정리
1.피타고라스의 정리
2.피타고라스의 정리의 활용
Ⅱ.삼각비
1.삼각비
2.삼각비의 활용
Ⅲ.원의 성질
1.원과 직선
2.원주각
워크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