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2009 개정 교육과정에 충실하게 수학의 영역을 세분화 하였고, 영역별 수준별 내용으로 ‘수와 연산’, ‘문자와 식’, ‘함수’, ‘기하’, ‘확률과 통계’의 5개 영역을 A,B,C,D,F로 나누어 구성하였다. 각 영역마다 초등과정, 중학교 전과정을 체계적으로 구...
책소개 2009 개정 교육과정에 충실하게 수학의 영역을 세분화 하였고, 영역별 수준별 내용으로 ‘수와 연산’, ‘문자와 식’, ‘함수’, ‘기하’, ‘확률과 통계’의 5개 영역을 A,B,C,D,F로 나누어 구성하였다. 각 영역마다 초등과정, 중학교 전과정을 체계적으로 구...
책소개 2009 개정 교육과정에 충실하게 수학의 영역을 세분화 하였고, 영역별 수준별 내용으로 ‘수와 연산’, ‘문자와 식’, ‘함수’, ‘기하’, ‘확률과 통계’의 5개 영역을 A,B,C,D,F로 나누어 구성하였다. 각 영역마다 초등과정, 중학교 전과정을 체계적으로 구...
책소개 2009 개정 교육과정에 충실하게 수학의 영역을 세분화 하였고, 영역별 수준별 내용으로 ‘수와 연산’, ‘문자와 식’, ‘함수’, ‘기하’, ‘확률과 통계’의 5개 영역을 A,B,C,D,F로 나누어 구성하였다. 각 영역마다 초등과정, 중학교 전과정을 체계적으로 구...
책소개 2009 개정 교육과정에 충실하게 수학의 영역을 세분화 하였고, 영역별 수준별 내용으로 ‘수와 연산’, ‘문자와 식’, ‘함수’, ‘기하’, ‘확률과 통계’의 5개 영역을 A,B,C,D,F로 나누어 구성하였다. 각 영역마다 초등과정, 중학교 전과정을 체계적으로 구...